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(블리자드 계정은 계정 주인이 로그인 시 본인확인질문 입력하게 설정해놓으면, 타인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로그인만 본인확인질문의 답변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.

나중엔 하도 웃겨서 여자 분이 웃음 터지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물론 이미 잘 알려진 디자인을 변형하는 데는 어려움이 따릅니다. 오버워치 스킨은 캐릭터의 실루엣을 크게 바꿔선 안 됩니다. 게임 중에 상대를 알아볼 수 있어야 하니까요! 일부 스킨은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에 제약을 받는 경우도 있죠.

즉, 스킬을 정확히 인지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스킬 브리핑을 하는 것이지요.

-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.

팀원들이 '맥크리 형 개잘하네 맥크리 형 캐리캐리 ㅇㅈ? ㅇ ㅇㅈ' 거리면서 게임하고 있었음

(브론즈 실버 분들 먼저 올려드리기 때문에 골드이상 되시는분들은 조금 기다리실수있습니다)

-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익혀두면 좋다.

리스폰될 동안 내가 다가가자마자 오버워치 대리 우리 팀원 한두명 빼고 전원 죽어 있었어 ^^...

블리자드에서는 계속해서 새로운 영웅을 추가하고 있습니다. 이런 변화에 따라서 오버워치 대리 당연히 우리도 발맞춤을 해야합니다. 즉, 새로운 영웅이 등장하면 일단 이 캐릭터는 무슨 스킬이 있는지, 체력통이 몇인지, 한방으로 적을 죽일 수 있는 연계 스킬이 있는지 등 알아보셔야 합니다. 이제 곧 블리자드 주최 오버워치 리그가 열리기 때문에 더 핫하죠 ^^

이 설정을 최대값으로 놓으면 모니터로 볼 수 있는 가장 넓은 시야로 볼 수 있게 됍니다.

namu.wiki needs to evaluate the safety of the connection ahead of proceeding. Ray ID: 7ab462027af717f9

- 반대편으로 발사해 이동기로도 활용되며, 적을 넉백 시켜 배달하는 용도로도 쓰인다.

바닥을 쓰는 근접 공격, 벽 타기, 갈고리 등 독특한 기술이나 무기를 사용하는 탈론 요원이 많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